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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회원가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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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이용약관

서울대학교 기업회원 가입약관

제 1 조 (목적)
이 약관은 서울대학교(이하 "본교"라 함) 경력개발센터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취업 홈페이지 서비스
(career.snu.ac.kr, 이하 "홈페이지 서비스"라 함)의 이용에 관한 “이용자” 간의 권리, 의무, 책임사항 및
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

제 2 조 (서비스)
이 서비스는 본교 재학생 및 졸업생과 기업, 기관 및 단체(이하 "이용자"라 함)가 구직 또는 구인을 목적으로
학교에 구직, 구인 및 경력개발에 관한 정보와, 채용, 취업 및 경력개발에 관련된 부가 정보를 Online상의 홈페이지에
제공하는 것을 말한다.

제 3 조 (약관 내용의 명시와 개정)
① “이용자”는 이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여야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.
② 이 약관의 내용 및 그 변경은 본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한다.

제 4 조 (서비스 이용)
① “이용자”는 본교가 정하는 소정의 절차에 따라 ID를 발급받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.
다만 본교가 이용자로서 부적당하다고 판단하는 때에는 ID 발급 및 이용을 거부할 수 있다.
②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“이용자”는 학교가 추가로 요청하는 정보 및
기타 학교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서류를 제공하여야 한다.

제5조 (개인정보보유 및 이용기간)
회원가입일로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하며,
변경정보 확인을 위해 6개월마다 변경 여부 확인을 요청할 수 있다.
다만 회원 탈퇴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
원칙적으로 해당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한다.

제 6 조 (자료내용의 책임)
① “이용자”가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제공하는 자료는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하여야 한다.
② 자료의 내용이 허위이거나 부정확하여 야기되는 분쟁의 경우에 본교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.
③ “이용자”는 수시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정확하게 관리되도록 노력하여야 한다.

제 7 조 (“본교”의 의무)
① 학교는 Online 취업 홈페이지에서 구인 구직정보의 관리 및 개인의 경력개발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을
개발하고 유지하고 발전시켜야 하며, “이용자”에 안정적인 정보제공을 하여야 한다.
② “이용자”의 자료를 이 서비스 이외의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시킬 때에는
해당 “이용자”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.

제 8 조 (“이용자”의 의무)
① “이용자”는 이 약관에 규정한 제반 준수 사항을 성실하게 이행하여야 한다.
② "이용자"는 해당 ID와 Password를 철저히 관리하여 타이용자에 의해 도용되는 일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.
③ 타 기업의 사업자등록번호나 상호를 도용하여 허위로 등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.
④ “이용자”는 이 서비스를 건전한 구직, 구인 및 경력개발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하여서는 안 된다.
⑤ "이용자"는 본 사이트에서 얻어진 타인의 정보를 자사 직원의 채용목적 이외에
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.
⑥ 자료 공개 범위는 “이용자”가 스스로 결정하여 관리한다.

제 9 조 (서비스 중단 등) 다음의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 본교는 ID발급을 취소하거나 서비스제공을 중단할 수 있다.
① “이용자”가 그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을 때
② 서비스 제공목적에 어긋나는 분야에 정보를 이용한 때
③ 제공된 자료가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되었을 때
④ 공공질서 및 사회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내용이 있을 때
⑤ 기타 본교의 교육목표에 위반되거나 본교의 명예를 훼손하였을 때

제 10 조 (게시자료 관리조항) 본교는 다음의 경우에 게시자료를 삭제할 수 있다.
① 범죄에 이용될 우려가 있는 때
② 본교, “이용자”에 해가 되거나 해가 될 우려가 있는 때
③ 기타 본교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때

제 11 조 (서비스의 일시적 중단) 본교는 자료의 가공과 갱신을 위한 경우, 장애해결을 위한 경우, 시스템 교체작업,
회선장애 등이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, 계획된 작업의 경우에는
공지란에 서비스 중단 시간과 작업 내용을 공지한다.

제 12 조 (손해 배상 및 면책조항)
①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에
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본교가 책임을 지지 않는다.
② 본교는 “이용자”, “기타 제3자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 장애,
기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.
③ 본교는 “이용자”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
이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하여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.
④ 본교는 “이용자”가 서비스에 제공한 정보 및 자료의 내용이 진실한 것인지의 여부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.
⑤ 본교는 허위 구인광고 또는 허위 구인조건을 제시한 기업체를 관계기관에 신고 또는 고발조치 할 수 있다.

*본 홈페이지는 "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" 및
"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본지침"에 근거를 두고 있음.

*부칙 제 1 조 [시행일] 이 약관은 2009년 12월 30일부터 시행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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